04-28 17:26
Recent Posts
관리 메뉴

을지로 직장인의 워라밸

이태원 맛집 : 수제버거와 화덕피자가 맛있는 이태원 '덕자살룬' 본문

▷ 을지로 직장인의 라이프/맛집 정보

이태원 맛집 : 수제버거와 화덕피자가 맛있는 이태원 '덕자살룬'

을지로 직장인 2019. 12. 28. 08:30

모처럼 프랜차이즈 버거가 아니라 맛있는 수제버거가 먹고 싶어져서, 이태원에 위치한 수제버거집에 다녀왔습니다.  방문한 곳은, 이태원에 맛있는 수제버거집을 검색하다 발견한 수제버거와 화덕피자가 맛있는 '덕자살룬'입니다.

 

 

'덕자살룬'은 이번에 처음 가보았는데요. 골목에 위치해서 그런지 평일 저녁이라 그랬던건지, 생각보다 방문객이 적어서 조용한 공간이었습니다. 덕분에 저희 일행은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시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태원에 위치한 덕자살룬은 골목길에 위치해있어서 자칫 한눈팔다가 지나갈 수 있어요. 특히 반지하구조로 되어있어서 그냥 지나치기 쉬운 위치인 듯 합니다. 지도 잘 보고 찾아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외관이 귀엽고, 흰색으로 인테리어 되어서 귀엽게 느껴지네요^^ 깔끔하고 여백의 미가 느껴지는 간판과 글씨도 딱 제 스타일 입니다.

 

 

내부는 펍 느낌이 나면서도, 아기자기한 장식품들이 있습니다. 분위기가 맥주가 술술 들어갈 것만 같은 분위기네요:)

분위기 탓인지, 결국 연거푸 맥주를 마셨다지요. 좌석은 꽤 있습니다. 내부 공간은 생각보다 넓고, 10명정도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있습니다.

 

 

덕자살룬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주 메뉴는 햄버거와 피자이며, 다양한 맥주도 함께 맛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희는 처음 방문한지라, 햄버거는 무조건 베스트 메뉴를 선택해서 주문했답니다. 베스트라 표기된 '그릴드 머쉬룸 버거'를 선택하고, 세트2버전으로 주문해서 감자튀김이랑 맥주(모카 스타우트)도 함께 시켰습니다.

(버거를 선택하고, Set2로 주문하게 되면, 감자튀김 1/2과 맥주 1잔이 추가되어 세트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햄버거만 먹기 아쉬우니, 스파이시 페퍼로니 화덕피자도 주문해봅니다.

 

 

수제버거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덕자살룬 수제버거 맛있게 먹는 방법>

1. 원하는 버거세트 고르기

2. 취향에 따라 토핑 추가

3. 세트메뉴에 후렌치후라이 업그레이드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먼저 그릴드 머쉬룸 버거가 나왔습니다. 감자튀김도 생각보다 양이 많고, 버거도 먹음직스럽습니다. 패티도 두툼하고, 맛도 좋았어요. 역시 베스트 메뉴로 주문하길 잘 한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피자는 직접 화덕에서 구워서 나옵니다. 덕자살룬에 이렇게 떡하니 화덕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페퍼로니 피자도 맛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피자보다는 역시 햄버거가 훨씬 더 맛있습니다.

 

 

맥주도 요렇게 시켜서 나왔습니다. 벨지언 위트와 모카 스타우트 맥주입니다.

 

 

대체로 분위기도 좋고, 햄버거가 맛있는 곳이었습니다. 이태원 덕자살룬 추천합니다.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0가길 7-2

이태원역 4번출구에서 4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