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1 09:11
Recent Posts
관리 메뉴

을지로 직장인의 워라밸

건대 맛집 : 가성비 좋고, 건대 오코노미야끼가 맛있는 이자카야 '포비' 본문

▷ 을지로 직장인의 라이프/맛집 정보

건대 맛집 : 가성비 좋고, 건대 오코노미야끼가 맛있는 이자카야 '포비'

을지로 직장인 2019. 12. 9. 08:39

 

한 해의 마지막 달, 12월이예요. 요즘 길거리를 다녀도 연말 분위기인지 느끼기 어려운데요.

그나마 연말이 몸소 느껴지는 건, 아무래도 자주 보지 못했던 친구, 가족모임들이 하나둘씩 생긴다는 점이지요.

오래보지 못한 지인들과 오랜만에 건대에서 모임을 가졌어요.

 

건대 오코노미야끼가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답니다.

'포비'라는 이자카야 겸 일식당이예요. 요즘 일식당은 가지 않지만, 오랜만에 오코노미야끼가 먹고 싶어 방문했어요.

 

 

<포비>

*전화번호: 02-497-8555

*주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26길 57

*영업시간: 매일 16:00 - 00:30 / 토요일 12:00 - 24:00

 

 

오코노미야끼가 주력 메뉴인 포비는 가게규모가 크지 않아요.

2인 테이블이 3~4개 있고, 4인 테이블이 3개 정도 있는 작은 일식당이예요.

규모가 크지 않을 뿐더러 테이블도 작아서 단체모임을 하기에는 어려워요.

하지만 아담하기 때문에, 오밀조밀 앉아서 담소를 나누기 참 좋은 분위기예요~

 

 

건대에 위치한 '포비'는 일본에서 오코노미야끼 창업자 과정을 수료한 전문가가 운영하는 곳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 일식당에서 보지 못했던 다양한 오코노미야끼 종류를 볼 수 있었어요.

오코노미야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서 다양한 오코노미야끼를 맛보시면 참 좋을 것 같네요.

 

 

메뉴판을 보면 알겠지만, 종류가 참 많지요.

저희는 오코노미야끼 종류를 잘 몰라서 이것저것 많이 주문해보았어요. 우선, 맛을 잘 모르니까 추천메뉴로 주문했어요.

콰트로치즈타마랑 호르몬 야끼소바, 그리고 세트1개랑 치즈돈페이야끼를 주문했어요. 하이볼과 사와 등 술도 몇 잔 주문했답니다. 메뉴판에서 가격을 보면 알겠지만, 가격이 저렴한 편이예요. 그만큼 양이 많지는 않지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생각되어요.

 

 

콰토로치즈타마는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데요. 다양한 치즈가 듬뿍 들어간 오코노미야끼예요~

치즈 듬뿍 보이시나요~ 여러 치즈가 합쳐진 오코노미야끼 입니다.

 

야끼소바에 대창이 들어간 호르몬 야끼소바와 숙주와 돼지고기가 들어간 계란말이, 치즈돈페이야끼도 나왔어요.

호르몬 야끼소바는 부드러운 식감의 대창이 들어가있는게 별미였어요. 계란말이는 맛이없을 수가 없죠:)

 

부타타마도 먹음직스럽네요. 사실 맛은 다 비슷비슷하게느껴졌어요. 비슷한 소스가 들어가다보니 맛도 크게 차이가 안느껴지더라구요. 그래도 맛있게 깨끗이 다 먹었습니다.

 

 

2가지 메뉴가 더 나왔는데, 먹다보니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메뉴를 많이 주문했어도 양이 많지는 않아서 생각보다 빨리 먹었던 것 같아요. 면 몇 번 호로록 먹었더니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그러니 주문하실 때, 넉넉하게 주문하세요. 왜냐하면, 추가주문 하고 싶어도, 주문이 밀리면 못한다고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 양껏... 주문하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건대에 위치한 오코노미야끼 맛집, 포비는 아담하고, 오코노미야끼도 맛있어서 한끼 먹기 좋았어요.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