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8 19:36
Recent Posts
관리 메뉴

을지로 직장인의 워라밸

e-프리퀀시로,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 라이트블루 받기 본문

▷ 을지로 직장인의 라이프/퇴근후 일상

e-프리퀀시로,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 라이트블루 받기

을지로 직장인 2019. 12. 22. 10:24

스타벅스를 점심시간에도 자주가고 하다보니, 본의 아니게 e-프리퀀시를 모으게 되었어요.

사람 심리가 신기한 게, 모으다보니 또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꼭 가져야겠다, 갖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모으기도 했고, 주변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12월이 다 지나가기 전에 e-프리퀀시를 다이어리로 교환 완료했답니다.

 (프리퀀시 모을 때는 열심히 모았는데, 받고 나면 돈주고 그냥 살걸... 하며 매년 후회한다는...)

 

 

이번 2020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네 종류예요. 크기와 색깔과 속지가 각각 달라서, 선택의 폭이 훨씬 넓습니다.

저는 일단 휴대 가능한 크기의 다이어리를 1순위로 선택해야겠다고 생각했고,

2순위로는 내용 속지를 보고, 제가 원하는 방식대로 일정을 기록 가능한 것으로 해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요.

그 결과,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라이트블루가 결정되었어요~

색감도 예쁘고, 크기도 가방에 넣어다닐 수 있는 크기라 저는 좋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단 10초만에 골라서 교환해왔답니다.

 

아래는 제가 받은 스타벅스 다이어리 라이트블루예요. 색감 이쁘지 않나요. 실제 색감은 사진보다는 살짝 더 파스텔톤 느낌이 납니다.

무엇보다 깔끔하고, 크기가 적당해서 고급진 다이어리 느낌이예요.

스타벅스 플래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다이어리 브랜드 '몰스킨'과 협업하여 제작되었다고 해요. 더욱 품질 좋은 플래너라고 합니다. 속지는 데일리, 위클리, 하프데일리, 먼슬리 프리로 구성되어있어 실용적으로 본인에게 맞는 걸로 선택하실 수 있구요!

 

 

그린, 라이트블루, 퍼플 다이어리로 교환하면, 스타벅스 로고의 펜홀더도 추가로 증정하고 있어요. 깔끔하니 예뻐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 안에는 3개 쿠폰이 들어있어요. 하나 사면 하나 더주는, 바이 원 겟 원 티켓이예요.

쿠폰 색깔도 다이어리 색과 동일하네요:)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 받았으니 앞으로는 잘 쓸 일만 남았네요. 이제 천천히 2020년을 계획해보아야겠어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가 준비 완료 되었으니.. 힘찬 2020년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