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5 15:16
Recent Posts
관리 메뉴

을지로 직장인의 워라밸

을지로 카페 : 쌀쌀한 날씨에는, 역시 스타벅스 토피넛라떼 본문

▷ 을지로 직장인의 라이프/카페와 디저트 정보

을지로 카페 : 쌀쌀한 날씨에는, 역시 스타벅스 토피넛라떼

을지로 직장인 2019. 11. 2. 08:47

가을이 시작되면서,

요즘 부쩍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네요.

아침마다 맞는 찬바람에

부들부들 떨면서 출근하는 것 같아요.

 

그런데, 어제 점심 때는

햇빛이 쨍쨍, 날씨가 화창하니 참 좋더라구요.♡

날씨가 좋으니 점심 먹고,

커피 한 잔 하고 싶어서

회사 근처 을지로입구역에서 가까운

스타벅스에 방문했어요.

 

점심시간 즈음에 스타벅스 을지로국제빌딩점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직장인들이 커피를 테이크아웃하기 위해

길게 줄서있는 광경을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아마 e-프리퀀시 이벤트 때문에

사람들이 더 많은 것 같긴한데,

원래도 이 지점은 점심시간 때는

오래 줄서서 주문해야해요~

저도 10분은 기다린 것 같아요^^;;

(그러니, 점심시간에는 이 곳 스타벅스는 피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스타벅스 을지로국제빌딩점>

*전화번호: 02-752-3464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로 109

*영업시간: 평일 07:00~23:00 / 토 08:00~22:00 / 일 08:00~21:00

 

위치

대로변에 있어요:)

 

벌써 스타벅스는 겨울맞이를 한 느낌이예요.

새해 다이어리가 홍보,판매되고,

북극곰 머그잔들이 출시되고,

트리 장식에

겨울 메뉴 토피넛라떼까지! 나왔으니까요.

 

 

연말이 다가왔다니

믿겨지지 않지만, 믿어야하겠지요..

(한 살 더 먹기가 너무 싫은데 ㅠ)

 

그렇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며

상품을 구경하다가

저희 주문차례가 되어서

이번에 새로 나온 토피넛 라떼를 주문했어요~

 

크리스마스 1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시즌행사는 We wish you a Merry coffee 라는 문구로

진행이 되는데요. (패러디한 느낌이 나서 재밌네요)

 

총 3가지 메뉴가 있어요.

토피넛 라떼,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

이렇게 세 가지입니다.

 

 

토피넛라떼는 매년 나오는 시즌메뉴고,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이랑, 뱅쇼는 처음 보는 메뉴였어요.

 

저는 토피넛 라떼를 워낙 좋아해서

토피넛 라떼를 주문했지만,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도 한 번 맛 보고 싶더라구요.

뱅쇼라니:) 다음 기회를 노려보겠어요^^

 

주문한 토피넛 라떼가 나왔구요.

홀더 역시 크리스마스 향기를 내뿜어 주네요~

맛도 좋구요.

생크림까지 올려서 달달하게 당분을 섭취하며

점심시간을 마무리했어요!

 

 

특히, 이번 시즌한정 북극곰 상품이

넘 귀여워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비록 눈요기에 불과했지만,

힐링되는 점심시간을 보냈답니다.

귀여운 북극곰 머그잔 구경하고 가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