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을지로 직장인의 워라밸

[영화관람] 영등포CGV, 영화 나쁜녀석들:더무비 - 무대인사 본문

▷ 을지로 직장인의 라이프/영화와 책정보

[영화관람] 영등포CGV, 영화 나쁜녀석들:더무비 - 무대인사

을지로 직장인 2019. 9. 11. 08:39

직장인의 또 다른 낙은 퇴근 후의 삶이 아닐까해요:)
직장인의 워라밸 참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랜만에 퇴근 후 문화생활을 즐기러 영등포 CGV에 방문했습니다:)

최근 하나카드 컬처를 통해서 ‘나쁜 녀석들:더 무비’ 주연배우 무대인사 시사회에 초대되었거든요.

오랜만에 보는 무대인사라 많이 설레더라구요. 설렘을 안고 영화관에 들어섰지요.
(퇴근해서 신나고 설레는 것일 수도...)

 

 

퇴근후 부랴부랴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영등포CGV 6층에서 초대권을 받고,

저녁을 안먹어서 영화 시간까지 시간이 조금 남길래 영화관 입구에서, 초코 츄러스랑 흑당라떼,

앤티앤스에서 크림치즈 스틱을 먹었습니다.

츄러스랑 프레즐은 따끈할 때 먹어야 맛나는데... 따뜻하긴 하지만, 갓 나온게 아니라 아쉬웠습니다.

 


간단히 배는 채우고, 드뎌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사전에 예고편도 안보고 와서 기대없이 봤는데 기대이상이었습니다.

재밌게 봤어요~

 

 

<나쁜녀석들 영화내용>

죄수들이 탈출했다!
교도소 호송차량이 전복되고 최악의 범죄자들이 탈주하는 사상 초유의 사건이 발생한다.
이에 경찰은 수감 중인 범죄자가 흉악범을 잡는 극비 프로젝트인 ‘특수범죄수사과’를 다시 소집한다.

미친개... 다시 풉시다!
‘오구탁’(김상중) 반장은 과거 함께 활약했던 전설의 주먹 ‘박웅철’(마동석)을 찾아가고,
감성 사기꾼 ‘곽노순’(김아중)과 전직 형사 ‘고유성’(장기용)을 영입해 새로운 팀을 구성한다.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해 더욱 강력하고 치밀하고 독해진 나쁜 녀석들.
이 사건을 파헤칠수록 배후에 거대한 범죄조직이 있다는 것을 직감한 그들은
더 나쁜 놈들을 소탕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나쁜 녀석들의 법 없는 검거작전!
놈들처럼 생각하고 놈들처럼 행동할 그들이 온다

 

 

<드라마 나쁜녀석들과 영화 나쁜녀석들>

스크린에 ‘미친개들 다시 풀어라’!
화제의 드라마 [나쁜 녀석들], 한층 통쾌해진 ‘범죄 오락 액션’ 영화로 탄생!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이다. 지난 2014년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성하는 등 한국형 장르 드라마의 새 장을 열었다고 평가 받고 있는 동명 드라마 [나쁜 녀석들]을 모티브로 삼아 영화로 만든 작품이다.

 

 

 <간단한 영화평> -스포 없습니다.

나쁜녀석들 영화는 김상중, 김아중, 마동석, 장기용이 주연으로 나오는데요, 배우들이 각각의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배우들의 호흡이 굉장히 좋았던 영화였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팀이 된 그들이 어둠의 그림자를 쫓기위해 고군분투 하는 내용인데요~ 

4명의 배우가 한 팀으로 되는데, 정말 잘 맞는 한 팀처럼 느껴졌습니다.

 

특히, 인상깊었던 점은 영화의 대부분이 액션씬이라 무거울 줄 알았는데 갑툭튀 웃음포인트로 부담없이 봤어요~

제가 잔인하고 폭력적인 영화를 안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이 영화는 액션씬이 많지만 잔인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봤습니다. 

 

이번 영화는 각각의 배우들의 매력을 다시한번 느끼게 된 영화였답니다. 주연배우 어느 하나 인상 깊지 않은 분들이 없네요~
이번 추석에 부담없이 가족끼리 볼 수 있는 영화로 추천합니다.

 


<무대인사 평>

마블리는 못봤지만 세명의 주연배우는 볼 수 있었습니다. 그저 먼발치에서 보았기에 아쉬움이 많았지만
멀리서도 배우님들 이목구비가 다 보일정도로 다들 한 인물하시네용:)
아중 배우님도 얼굴만큼 목소리도 넘 이쁘시고, 장기용 배우님도 관객 포옹해주시는데 넘 부러웠습니다^^;;김상중 배우님의 아재개그를 직접 들을줄이야:) 아재개그를 관객들이 이해못해서..죄송합니다.

나쁜녀석들,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로 추천합니다.

 

*영화이미지 출처: 네이버 포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