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8 00:29
Recent Posts
관리 메뉴

을지로 직장인의 워라밸

동대문역사문화공원 카페 : 롯데피트인 공차에서 토핑 무료쿠폰 사용 본문

▷ 을지로 직장인의 라이프/카페와 디저트 정보

동대문역사문화공원 카페 : 롯데피트인 공차에서 토핑 무료쿠폰 사용

을지로 직장인 2019. 12. 23. 23:00

공차에서 12월 행사로 5일간(23일~27일) 토핑 무료쿠폰을 매일 1개씩 제공한다는 알림을 받았었어요.

원래 매월 1일씩 토핑 무료쿠폰을 공차멤버십 가입자에게 주곤 했었는데, 12월은 특별히 5일 간, 한 개씩 사용할 수 있는 쿠폰 5장을 준다고 해요. 알차게 써보려고 합니다.

공차 토핑 무료 쿠폰은 공차 멤버십에 가입한 모든 분에게 자동으로 지급되니, 멤버십 가입되신 분은 꼭 사용하세요:)

 

 

공차 매니아인 을지로 직장인이 가만히 있을 수가 없어, 회사 근처에서 조금 멀지만, 사람이 별로 없는 공차에 다녀왔어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 위치한 롯데피트인 8층에 있는 공차입니다. 롯데피트인 8층은 식당존이라 여러 식당들이 모여 있는 곳인데요, 그 중 아담하게 공차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롯데피트인 공차는 작은 테이블이 5~6개 정도 있는 공간입니다. 보통 평일에는 번화가임에도 한산한 곳이예요. 저는 오전 반차라 점심시간보다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더욱 사람이 없었네요. 주문하자마자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을지로 직장인은 공차가면, 항상 먹는 메뉴 블랙밀크티에 펄추가를 주문했어요. 펄추가 시, 무료 쿠폰을 이용해서 주문했더니, 블랙밀크티를 4,000원에 구입했네요. 평소에는 블랙밀크티+펄추가 조합이 4,200원인데요. 200원 저렴하게..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 가격 할인에 그다지 메리트가 있지는 않아요. 어차피 카페 갈 꺼니까, 이왕이면 공차에 한 번 더 가게 되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블랙밀크티는 "당도는 50%에, 얼음은 적게" 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항상 요렇게 먹곤 하는데, 언제 먹어도 꿀맛이네요! 사실 롯데피트인에도 공차가 있는 줄 몰랐는데, 가끔씩 오며가며 이용해야겠어요. 빨리 주문하고, 빨리 받을 수 있어 참 좋았답니다. 그럼 인증샷으로 마무리를 지어볼게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