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4 04:08
Recent Posts
관리 메뉴

을지로 직장인의 워라밸

자이언트 펭tv : ebs 펭수 최신 영상 ' 펭수는 펭수다' 본문

▷ 을지로 직장인의 라이프/펭수와의 일상

자이언트 펭tv : ebs 펭수 최신 영상 ' 펭수는 펭수다'

을지로 직장인 2019. 12. 6. 08:01

 

 

자이언트 펭tv 복습 겸, 펭수 영상, 이미지를 오늘도 찾아봅니다.

서핑하다가 자이언트 펭tv 사이트를 방문하게 되어

좋은 이미지와 영상을 발견하여 공유하고자 합니다.

 

<자이언트 펭tv 프로그램 소개>

 

<펭수 자기소개서>

 

제가 펭수의 새로운 영상을 매일 기다리고, 찾아보다가

오늘 ebs 지식채널 e 에서 만든 영상을 발견했어요.

 

제가 웬만한 유튜브 영상이나 모음영상을 섭렵했는데,

처음 본 영상이 있어서 얼른 공유하고자 합니다.

 

ebs 지식채널e 프로그램 예전에 정말 좋아했었는데,

11월 19일에 요렇게 멋진 영상을 업로드 해주셨네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ebs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https://www.ebs.co.kr/tv/show?lectId=20184934

 

지식채널e - 펭수는 __다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핫한 펭귄 연습생 펭수에게는 모두가 선배님 실수해도, 솔직해도, 넘어져도, 행복해도, 괜찮은 연습생이다

www.ebs.co.kr:443

 

ebs 지식채널e 에서는 캐릭터 펭수를 주인공으로 다루었는데요.

'펭수는 _다' 라는 주제로 펭수의 모든 것을 소개해주고 있어요.

다들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 펭수는 연습생이다'가 가장 좋네요~

성공하지 않은 신분 때문인지, 모든 사람들을 선배님이라고 칭하며,

존중해 주는 우리의 펭수. 참 멋있어요.

앞으로도 지금의 펭수로 있어주면 좋겠네요.

 

 

그럼, 펭수 영상 보시고, 오늘도 힐링하는 하루되세요:)

 

펭수 배경화면과 펭수 카드도 다운 받아가세요.

https://accountingno1.tistory.com/142?category=832074

 

자이언트 펭tv : '펭수 배경화면'과 '펭수 카드' 다운로드

자이언테 펭tv의 주인공, 펭수가 유튜브 100만명 구독 기념을 맞아 라이브 방송을 했었는데요~ 라이브 방송에서 펭수가 중대 발표를 했어요~ 펭클럽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펭수가 펭수 배경화면과 펭수 카드를 무..

accountingno1.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