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4 04:08
Recent Posts
관리 메뉴

을지로 직장인의 워라밸

자이언트 펭tv : 펭수 짤과 펭수 이미지8 본문

▷ 을지로 직장인의 라이프/펭수와의 일상

자이언트 펭tv : 펭수 짤과 펭수 이미지8

을지로 직장인 2019. 12. 13. 23:38

 

자이언트 펭tv 구독자가 벌써 131만명이 되었네요:)

왜 제가 기쁜지 모르겠습니다만, 기분이가 그냥 좋습니다.

다들 저와 같은 마음이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 자이언트 펭tv에 올라온 글을 보니,

 곧 있으면 펭수 달력이 나온다는 소식이 있네요.

요즘 이런저런 반가운 소식도 많이 들려서 행복하네요.

예쁜 굿즈를 기대하며 기분좋은 마음을

함께 나눠볼까 합니다.

 

 

오랜만에 펭수 짤과 펭수 이미지를 올리네요~

함께 웃어보아요^^

 

 

공부하는 척(?)하는 펭수.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 날개로 펜을 쥐는 모습이나

뭔가에 열중하는 모습. 왜이렇게 귀여운거죠..

아무것도 아닌 장면인데

왜 그런거죠...

 

 

펭수 그새를 못찾고 딴짓을 하네요. 펭수 10살 맞네요. 맞아!

 

 

이번엔 책보는 펭수와 커피마시는 펭수 이미지인데 이건 뭐 화보 수준이네요.

지금보다 펭수가 조금 덜 유명했을 때, 찍었던 대학내일의 사진인데요.

지금은 그때의 대학내일이 희귀템이 되어버렸지요. 저도 참 갖고 싶습니다.

 

펭수 이미지를 보니..

햇볕이 내리쬐는 곳에서 우아하고 여유있는 연기까지 탁월하네요

펭수는 화보장인이 맞는가봅니다.

어쩜 저렇게 잘 찍을 수가 있는거죠!!!

 

 

이번엔 펭수 짤하나 공유할게요~

다들 아시죠? 제작진 차 따라가는 펭수,

뒤뚱뒤뚱 열심히 뛰어가는 펭수

요장면에서 나오는 bgm이 오버랩 되네요.

 

 

기분좋은 펭수와 나링기 펭수 ㅋㅋㅋㅋ

 

 

동창회 가는 펭수 이미지인데요.

이 때, 모자도 쓰고 스카프도 매고 한껏 멋부린 게

또 왜이렇게 귀여운지...

사실, 안 귀여운게 없네요 ㅋㅋㅋ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공유할게요^^

모두들 펭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