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3 13:09
Recent Posts
관리 메뉴

을지로 직장인의 워라밸

자이언트 펭tv : 펭수 짤과 펭수 이미지7 본문

▷ 을지로 직장인의 라이프/펭수와의 일상

자이언트 펭tv : 펭수 짤과 펭수 이미지7

을지로 직장인 2019. 11. 29. 08:01

 

 

드디어 '자이언트 펭tv' 구독자가 100만명이 넘었어요.

정말 하루에 몇 만명씩 구독자수가 늘더니,

급속도로 빠르게 구독자수 100만명을 달성했네요. 

 

저만 펭수에게 빠진게 아니라

다행인 것도 같습니다^^;;

 

펭수 축하해용:) 펭수 덕분에 100만명 달성했네요~

펭수가 골드버튼 달성한 기념으로,

라이브 방송도 했는데 라이브임에도 6만명이 시청했더라구요.

펭수의 인기란. 실감이 나네요.

 

펭수 다이어리 등 펭수 굿즈도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하는데요.

이제부터의 펭수의 활약이 더욱 기대가 되네요.

 

오늘도, 펭수의 짤과 펭수 이미지를 모아모아 올려봅니다.

혼자 보기엔 아까운 이미지와 짤들이 많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