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3 13:09
Recent Posts
관리 메뉴

을지로 직장인의 워라밸

2019 신제품 과자 : 꼬깔콘 카라멜아몬드맛 후기 본문

▷ 을지로 직장인의 라이프/카페와 디저트 정보

2019 신제품 과자 : 꼬깔콘 카라멜아몬드맛 후기

을지로 직장인 2019. 11. 21. 08:19

롯데는 브랜드 자체에 신뢰가 잘 안가서

되도록 잘 안 사먹는데요.

그래도 그 중 자주 먹는 과자는 꼬깔콘이예요.

 

군옥수수맛도 달콤한 맛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롯데만 아니었으면, 더욱 자주 먹었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이번에 마트에 가보니 미니사이즈로 된 꼬깔콘 신상이

ㄴ나왔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달달구리 맛으로요.

그래서 한 개만 구매를 해보았어요.

 

꼬깔콘 카라멜 아몬드라니,

어떤 맛일까 궁금했어요.

단맛과 고소한 풍미가 느껴지겠거니 생각을 하며

꼬깔콘 시식에 들어갔어요.

 

 

꼬깔콘 미니사이즈이며, 카라멜 아몬드맛입니다.

 

 

 

과자 봉지를 열면, 꼬깔콘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기존 꼬깔콘에 카라멜 소스가 한번 코팅되어

더욱 바삭한 식감을 주고 있네요.

아몬드는 깨처럼 작게 붙어있어서

아몬드인지 깨인지 알수는 없네요^^;;

 

 

맛은 흑당의 맛이였어요.

카라멜 아몬드라고 써놨지만

단맛이 강한 흑당의 맛과 별반 차이가 없었어요.

무엇보다 너무 달고 치아에 붙어서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먹다가 말았어요.

 

제가 꼬깔콘 되게 좋아하는데,

이 맛은 별로네요.

꼬깔콘은 고소한 맛이 저에게는 제일 맞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