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2 07:08
Recent Posts
관리 메뉴

을지로 직장인의 워라밸

을지로 맛집 / 롯데백화점 본점 맛집 : 토끼정 메뉴 추천 본문

▷ 을지로 직장인의 라이프/맛집 정보

을지로 맛집 / 롯데백화점 본점 맛집 : 토끼정 메뉴 추천

을지로 직장인 2019. 10. 24. 08:46

 

을지로 직장인의 오늘의 식당은!

'토끼정'입니다.

 

요즘 롯데백화점에 가기가 꺼려져서

거의 안갔는데요. 정갈한 가정식이 먹고 싶은 바람에,

오랜만에 롯데백화점 본점에 들렀어요.

 

토끼정은

을지로입구역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 푸드코트 있는 부근

와인매대 맞은편에 있어요,

 

토끼정은 워낙 분점이 많아서

서울역, 영등포 지점 등 여기저기서 많이 먹어봤는데요,

맛은 비슷하더라구요.

아무곳이나 가셔도 맛있게 식사할 수 있을겁니다.

 

 

<토끼정>

*전화번호: 02-772-3639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30

*영업시간: 평일 10:30 - 20:00   주문마감 19:30

              주말 10:30 - 20:30   주문마감 20:00

*주차가능

 

 

위치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토끼정은

일본 가정식의 정갈함과 한식의 넉넉한 마음을 담은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여태까지 패밀리 레스토랑인줄 몰랐네요^^;;)

 
토끼정의 의미는 '당신과 내가 함께 머무르며 마음과 마음이 닿아 진심이 전해지는 곳'이라고 해요.
이곳에 머무르는 동안 우리는 ‘정’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음식을 나누면서 정을 쌓는 공간이 토끼정인가 봅니다.

의미가 참 좋네요~

 

 

토끼정의 메뉴는 면, 덮밥, 고기 요리로 크게 구분이 되는데요.

특히, 면 메뉴 중에는 날치알 크림우동은 유명하죠~

2명이서 오셨다면, 면 요리 하나, 덮밥 요리 하나 주문하면 딱이예요.

 

 

하지만 저는 밥이 먹고 싶었기 때문에,

닭다리살 덮밥을 주문했어요.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가정식 한 상이 차려 나옵니다.

메인메뉴 + 감자고로케+ 반찬 2가지 + 국 또는 후리카케 밥

요렇게 함께 나와요:)

 

 

저는 닭다리살 덮밥을 시켰더니

요렇게 깔끔하고 정갈하게 요리가 나왔답니다.

맛도 좋아요. 닭다리살 덮밥의 경우, 달달한 소스의 맛이 느껴져서

더욱 맛있게 먹었어요^^ 닭다리살 덮밥도 추천합니다!

 

 

토끼정은 롯데백화점이 북적이는 점심 때를 피해서

평일 저녁에 방문했었는데요.

빈 테이블이 많이 있어서 대기하지 않고,

바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테이블은 아마 10개 정도 있는 것 같구요.

혼밥 할 수 있는 bar형식 테이블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나중에 혼밥 할 일이 생기면 종종 와야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