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8 20:31
Recent Posts
관리 메뉴

을지로 직장인의 워라밸

자이언트 펭tv : 온라인 G마켓에서 '펭수 달력' 구입후기 본문

▷ 을지로 직장인의 라이프/펭수와의 일상

자이언트 펭tv : 온라인 G마켓에서 '펭수 달력' 구입후기

을지로 직장인 2019. 12. 26. 08:30

펭수 다이어리에 이어 2번째 펭수 굿즈, 2020년 펭수 달력이 드디어 나왔어요. 끼야오

펭수 달력은 12월 23일 오후 4시부터 온라인은 G마켓,

오프라인은 교보문고에서 판매되었는데요.

저는 온라인으로 펭수달력을 구입했습니다.

기다림의 연속이었던 펭수 달력의 구입후기를 몇 자 적어봅니다.

 

 

이번 2020년 펭수 달력은 2가지 버전으로 제작이 되었어요.

A타입은 펭수 일러스트 그림 버전이고, B타입은 펭수 실사 버전이예요.

저는 무조건 B타입이지요. 펭수 다이어리도 펭수 그림이라서 구입하지 않았거든요.

이번 달력은 진짜 펭수를 만날 수 있는 진정한 굿즈라 구입했어요:)

(하지만, 펭수가 두 가지 모두 좋아해달라고 했답니다)

 

 

 

<2020 펭수 달력 구입방법 및 구입후기>

 

 

펭수달력 온라인 판매처인 G마켓에 펭수달력 검색 후, 구입을 시도했어요.

(펭수달력은 A,B타입 2가지 종류가 있고, 1개당 9,900원입니다.

배송료2,500원 포함해서 12,400원에 구입했어요.)

 

 

 

 

띠로리.... 그런데.. 이미 한 발 늦은 것 같네요. 4만...구천명이 대기중이라고..

기다리는 건 진짜 못하지만... 펭수를 일년내내 볼수만 있다는 생각으로

대기를 해봅니다만... 4만 9천명을 기다리는 건 쉽지 않네요.

 

 

 

 

 

결국, 45분 정도 대기하다가 드디어 구입할 수 있는 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4시 10분쯤에는 대기자가 7천명 정도였다고 하는데, 그 사이에

대기자가 엄청 늘어나서 저는 45분 정도 기다렸다가 구입할 수 있었답니다.

펭클럽 여러분들 고생하셨어요 ㅠㅠ

기다리기가 너무 힘들었지만, 그래도 펭수 달력 보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역시 펭수는 힐링 그 자체입니다.

 

 

그럼 달력을 소개해드릴게요! 2020년 펭수 달력은 이렇게 생겼어요~

기분이 밝아지는 노란색의 달력입니다.

 

 

 

 

 

 

펭수 달력의 하이라이트는 펭수 증명사진과 인덱스 스티커예요!!

와우~ 펭수의 증명사진이 들어있다니!

넘나 귀여워요 증명사진 찍을 때, 어땠을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는데요.

이게 바로 10살 펭수의 증명사진 입니다.

두 손 공손히 모은 펭수 넘나 귀여운것 ㅠㅠ

 

 

 

 

 본격적으로 펭수달력 내부를 소개할게요. 펭수달력 A타입이예요.

펭수 일러스트 그림 버전입니다.

나름 귀여워요~ 펭수의 명언과 함께 깜찍한 펭수 일러스트가 곳곳에 있네요.

 

 

 

 

펭수 달력 B타입이예요. 제가 구입한 달력^^

우리의 특별한 펭귄 펭수가 등장합니다. 힘들 때 달력보면, 힘이 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달력은 2가지 타입이구요, 각각의 매력이 있는 펭수 달력이예요.

다시 사진을 보니, 빨리 펭수달력 받아보고 싶네요.

(근데 사실 달력보다 증명사진이 빨리 보고 싶어요!!)

을지로 직장인의 회사 책상에 올려놓고, 매일매일 펭수 얼굴 보렵니다:)

 

 

 

펭수 곧 만나요:) 펭-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