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5 05:40
Recent Posts
관리 메뉴

을지로 직장인의 워라밸

2019 신제품 과자 : 해태 후렌치파이 초코 스프레드 후기 본문

▷ 을지로 직장인의 라이프/카페와 디저트 정보

2019 신제품 과자 : 해태 후렌치파이 초코 스프레드 후기

을지로 직장인 2019. 10. 25. 08:34

을지로 직장인의 오후는
간식으로 하루를 버티지요:)

 

달달한 간식을 참 좋아해서
과자, 초콜렛을 비축해놓고
피곤이 몰려오는 오후에 항상 챙겨먹어요.
(누가보면, 매일 챙겨먹는 영양제인줄... 착각할수도 있어요 ^^;; )

 

과자를 자주 먹다보니
본의 아니게 과자 신상품도 자주 사먹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후렌치파이 초코스프레드 맛이 새로 나온 걸 발견했답니다.

초코는 진리이거늘!!

후렌치파이 초코가 나오다니!! 기대가 많이 되더라구요.

 

제가 후렌치파이 사과맛을 좋아하거든요!!

후렌치파이 사과맛은 중독성 있는 달달함 때문에
한 번 먹으면 3-4개씩 먹게되는데
초코맛은 어떨까 기대하며 결국 구매했습니당:)

 

 


포장은 요렇게 생겼어요.
아마 누텔라 좋아하시는 분들이
참 좋아하실 것 같은 포장디자인이네요!

 

포장은 진짜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사실 저는 포장디자인에 반해 홧김에 구매를 한거였거든요^^;;

64겹의 파이위에 초코크림이 가득 들어있길 바라는 마음으로요...!

자세히 보니 국내 판매 1위라고 써있네요~

후렌치파이가 인기 많은 줄 몰랐어요!

저만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포장껍질을 벗겨내면
이런 모양이네용
너무 기대를 많이 했나보아요:)
특별한 건 없네요^^;;

뭔가 크기가 작은 느낌이 드는 것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후렌치파이 초코스프레드 맛
퍽퍽한 누텔라 먹는 맛이었어요~
초코가 덩어리째 있어서 단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강하지 않았구요.

 

초코크림이 생각보다 맛있지 않았어요.
단맛에 그냥저냥 먹을만 했답니다.

 

 

역시 후렌치파이 사과와 딸기맛을 따라올 수는 없는 것 같아요.

후렌치파이 사과,딸기는 전체적으로 달달함이 느껴졌는데,

후렌치파이 초코는 초코 부분만 달달한 맛이예요.

 

단맛 좋아하는 저에게는, 후렌치파이 초코보다는

후렌치파이 사과,딸기가 더 맛있네용^^

 

그래도 신제품 먹으니 기분은 좋습니다:)

미션완료한 느낌이 드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