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9 09:44
Recent Posts
관리 메뉴

을지로 직장인의 워라밸

[강화도 맛집] 맛을 담은 강된장 - 강화도 루지 근처 맛집 본문

▷ 을지로 직장인의 라이프/맛집 정보

[강화도 맛집] 맛을 담은 강된장 - 강화도 루지 근처 맛집

을지로 직장인 2019. 9. 26. 08:02

[강화도/강화도 루지 맛집] 맛을 담은 강된장 - 루지 근처 맛집

 

 

지난 봄에 강화도 루지를 타고 난 후,

점심 먹으러 근처 식당을 찾다가 도착한, 맛을 담은 강된장.

 

강화도 씨사이드리조트 루지 타는 근처에 식당이 많이 없기도 하고,

간장게장이 먹고 싶어서

찾아 간 식당이에요.

 

 

맛을 담은 강된장 옆에는 카페가 있네요.

식사하고 후식 먹는 코스로 만들어 놓았나봐요.

하지만 강화도에 가고 싶은 카페가 너무 많았기에,

옆에 있는 카페는 패스 했지요.

 

출처: 맛을담은강된장

 

 

맛을 담은 강된장

 

전화번호: 010-2079-9394

주소: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164

*영업시간: 매일 09:00~21:00 연중무휴

              마지막 주문 20: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토.일.공휴일제외)

*포장 가능

 

위치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164

 

 

 

주말 2시쯤 방문했는데,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거의 1시간 정도 대기하다 들어갔어요.

몸도 마음도 지친 시간이었어요.ㅠ.ㅠ

 

대기하게 되면 대기번호를 받는데,

따로 대기번호표가 없어서 내 앞에 도대체 몇 명이 있는 건지

알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더 기다리기 힘들었던 것 같아요.

 

내 앞에 대기인원이 몇 명정도구나 하고 알고 있으면,

마음이 좀 편할 것 같은데..(저만의 생각인가요...)

아무것도 모른 채로 기다리려니 너무 힘들더라구요.

 

사진을 찍어도 시간이 안가고, 너무 배고파서

맛을 담은 강된장 앞집에 군고구마를 팔고 있길래

군고구마 먹으며 허기를 달래기도 했네요.

(여기 군고구마 존맛입니다. 호박고구마입니다,)

 

 

우여곡절 끝에 1시간 만에 드디어 입장했어요.

저희는 강된장이 목적이 아니라 간장게장이었기에 세트2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출처: 맛을담은강된장

 

 

출처: 맛을담은강된장

 

 

주문을 하면,  돌솥밥이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는데요.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바로 타이머에 맞춰서 돌솔밥을 만들기 때문에

7~9분 정도 소요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 정도는 기다릴만 하죠...

 

쨘, 드디어 상이 차려졌습니다.

양이 넉넉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간장게장은 맛있었어요.

너무 짜지 않고 달짝지근한 간장맛이지요.

게가 작지만 알이 꽉차있네요.

 

 

강된장까지 비벼 한 입 먹으니 

건강한 한 끼를 먹는 느낌이 드네요.

우렁을 좋아하는데, 우렁강된장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오래 기다린만큼,

그래도 맛있게 먹고 와서 다행이었습니다.

 

 

세줄평

#강화도에서 간장게장이 맛있는 집.

#기다리기 너무 답답했던 집.

#1인당 11,000원 이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