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9 01:01
Recent Posts
관리 메뉴

을지로 직장인의 워라밸

[강화도 카페] 카페 cafe 주택 - 강화도 조용한 카페 추천 본문

▷ 을지로 직장인의 라이프/카페와 디저트 정보

[강화도 카페] 카페 cafe 주택 - 강화도 조용한 카페 추천

을지로 직장인 2019. 9. 25. 08:25

[강화도 카페] 카페 주택(cafe주택) - 강화도 조용한 카페 추천

 

 

강화도에 당일치기 여행 갔을 때,

강화도성당에 갔었는데요.

그 때 그 주변을 돌아보다

외관이 하얗고 예뻐서 제일 처음에 눈에 들어온 카페가 cafe 주택이었어요.

 

성공회강화성당에 올라가서 아래를 내려다봤을 때에도 단연 눈에 띄는 건물이에요.

주변에 카페가 그리 많지 않은데

예쁘고 따뜻한 느낌의 카페라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카페 주택

 

전화번호: 010-9475-8980

주소: 인천 강화군 강화읍 관청길 36-28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포장 가능

 

위치

인천 강화군 강화읍 관청길 36-28

 

 

 

카페 주택 입구인데요.

간판도 고풍스런 느낌입니다.

 

 

 

내부도 깨끗하고 고풍스런 느낌이에요.

예쁜 장식품들이 카페 곳곳에 있어서 분위기를 한층 밝게 해주네요.

 

 

저희는 저녁 먹기 전에 잠깐 들린 카페인데

배가 고파서 케이크고 함께 시켜서 먹었습니다.

 

 

저녁 시간에 갔더니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관광지만 돌아다녀서 조용한 공간이 필요했는데,

마침 카페 주택에서 딱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너무 예뻐서 자꾸 사진 찍게 만드네요:)

 

 

친구랑 담소를 나누고 있는데

갑자기 유리창 밖에 고양이들이 몰려들더라구요.

 

 

왜그런가 했더니

카페 사장님께서 동네 고양이들에게 밥을 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몰려든 고양이도 실컷 구경했습니다.

(마음 따뜻한 사장님이신 듯 하네요)

 

 

따뜻하고, 예쁜 카페 주택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성공회 강화성당에 갔을 때, 한 번 들러보세요

당근 케이크가 맛 좋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