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7 14:39
Recent Posts
관리 메뉴

을지로 직장인의 워라밸

[종각/종로/광화문맛집] 빌라 드 스파이시 디타워점 - 즉석떡볶이 본문

▷ 을지로 직장인의 라이프/맛집 정보

[종각/종로/광화문맛집] 빌라 드 스파이시 디타워점 - 즉석떡볶이

을지로 직장인 2019. 9. 8. 17:28

[종각/종로/광화문맛집] 빌라 드 스파이시 디타워점 - 즉석떡볶이

 

 

 

떡볶이를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다니는데요,

이 날도 세종문화회관에 갔다가 떡볶이가 급 당겨서 근처 떡볶이집을 찾다가

즉석떡볶이를 먹을 수 있다길래 한 번 다녀와봤습니다.

 

빌라 드 스파이시 디타워점

전화번호: 02-2251-8388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영업시간: 평일 10:30 ~ 20: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포장, 주차, 단체석 가능

 

빌라 드 스파이시(villa de spicy)는 전직 그래픽, 패션디자이너 부부가 운영하는 한국 최초의 프리미엄 떡볶이 브랜드라고 합니다. 2011년 6월 가로수길에 런칭되었다고 하는데, 저는 사실 처음 가봤습니다:)

 

출처: 빌라드스파이시
출처: 빌라드스파이시

 

빌라 드 스파이시는 고급 떡볶이 레스토랑의 느낌입니다.

자주 가는 프랜차이즈 떡볶이 식당과는 분위기가 많이 다릅니다. 디타워점에 입점하려면 고급스럽긴 해야할 것 같네요:)

저는 창가쪽에 앉아서 먹었는데요, 디타워 창가쪽에 앉아서 밖을 보며 먹으니 좋더라구요. 탁 트인 느낌이라 앉은 자리가 매우 맘에 들었습니다.

 

 

프리미엄 떡볶이 인지라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2인분에 즉떡 14,000원 인데요. 이게 가장 기본입니다. 여기에 토핑을 올리고, 사리 추가하고, 사이드메뉴 추가하면 1인 10,000원이상 나오는 것 같습니다.

 

출처: 빌라드스파이시

 

출처: 빌라드스파이시

즉석떡복이가 메인 메뉴라서 저는 건강할 것 같은 해물 즉떡 2인분에 쫄면사리 추가하고, 사이드로 튀김을 시켰습니다. 즉떡 비쥬얼이 참 좋아요. 빨리 먹고 싶게 생겼습니다.

 

 

떡볶이가 인덕션 위에서 보글보글 끓고, 드디어 맛을 봅니다.

건강한(?) 맛입니다. 무엇보다 밀떡이라 좋네요:)

 

버섯튀김 맛이 좋습니다. 튀김옷도 깨끗하고 바삭바삭하니 저는 떡볶이보다 튀김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간장에 콕 찍어서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떡볶이가 급 땡기실 때, 한 번 들러보세요:)

 

 

빌라 드 스파이시 위치

디타워 3층입니다:)

 

 

 

세줄요약

#떡볶이를 분위기 있게 먹을 수 있는 곳, 친구모임, 데이트장소로 딱!

#주차가 어려운 종로에서, 주차 가능한 빌라 드 스파이시.

#1인 최소 10,000원 ~

 

 

Comments